신개발의 「적응하는 댐퍼 시스템」을 채용 혼다「어코드」는, 혼다가 1976년부터 판매를 계속하고 있는 미들 클래스의 승용차. 하지만 한때는 작은 차였던 ' 시빅 '이미들 클래스로 이행한 관계로 최근 어코드는 '위쪽 미들 클래스'에 속하는 한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것은 2020년 2월에 발매된 10대째의 어코드로, 낮은 중심인 신형 플랫폼에, 2 모터식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패스트백 스타일(루프 라인이 완만하게 결사해 가는 스타일)의 세단 바다를 조합하고 있습니다. 바다 사이즈는, 주로 북미와 중국에서 바보 팔고 있는 차종만 있어, 전장 4900mm×전폭 1860mm×전체 높이 1450mm라고 하는 사이즈. 앞쪽 차대(프런트의 기둥)를 후방으로 이동하는 등 늘어난 스타일링을 실현해, 바다 사이즈만큼 실내 공간도 광대. 덧붙여서 573L라는 트렁크 용량은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세계 최대입니다.
블랙 외에 아이보리도 선택할 수 있는 인테리어는 「콘서트홀을 이미지화했다」라고 하는 상질의 공간. 조작 계의 촉감의 좋은 점이나 보기 쉬움에도 구애된 마무리로, 가죽 시트를 포함한 레더 인테리어가 표준 장비입니다. >> 혼다 어코드의 자세한 것은 이쪽 일본 사양의 파워 유닛은 하이브리드 만. 최고 출력 145ps의 2.0L 직렬 4기통 엔진은 주로 발전에 철저히 폭넓은 영역을 모터만으로 달린다는 2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 「e:HEV」가 채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후의 서스펜션은 신개발된 것으로, 4개의 바퀴마다의 회전 속도나 차량 가동 등을 실시간으로 검지해, 1/500초 단위로 최적인 감쇠력을 산출하는 「적응하는 댐퍼 시스템」을 채용. 씬에 맞추어 드라이브 양식(스포츠/노멀/컴포트)을 바꾸는 것으로, 스포티한 핸들링과 쾌적한 승차감의 양립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덧붙여서 WLTC 양식 연비도 22.8km/L라고 하는 것으로, 이 클래스의 세단으로서는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는, 도로의 이음새를 넘을 때 등에 일어나는 불쾌한 로드 노이즈를 저감해, 정숙성을 높인다고 하는 「18인치 노이즈 리듀싱 알루미늄 휠」이나, 3개의 오디오 스피커로부터 차내 소음과는 역 위상의 소리를 내는 것으로 노이즈를 취소하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NC)」도, 현행 형 어코드의 “고급 차”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충돌 경감 브레이크나 오방진 억제 기능, 보행자 사고 저감 스티어링 등이 세트가 된 운전 지원 시스템 「Honda SENSING」는 당연히 최신 버전이 표준 장비입니다.
도요타는 신형 크라운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2022년 가을 무렵에 발매한다. 16대째가 된 신형 크라운은 「크로스 오버」 「스포츠」 「세단」 「에스 데이트」의 4개의 보디를 설정. 제1탄으로서 크로스오버로부터 전개한다. 파워 트레인은 모두 하이브리드로, 렉서스「RX」에 채용된 「2.4L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2.5L 시리즈 병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2종류. 모두 전기식 4WD가 된다. >> 신형 크라운(크로스 오버)의 카탈로그 정보를 체크한다 안전 면에서는 최신의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와 고도 운전 지원 기술 「토요타 팀 메이트」를 탑재. 정체 시에 핸즈 해제를 가능하게 하는 「어드밴스드 드라이브(정체 시 지원)」나 주차를 자동, 리모트 조작이 가능한 「어드밴스드 파크(리모트 기능 첨부)」도 구비한다. 제1탄으로서 투입되는 크로스오버의 가격은 435만엔~640만엔.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뒤집어 온 신형 크라운이지만, 세계 전략 차가 되는 것도 발표되어, 그 관점에서 말하면 세단 이외의 라인업도 이해할 수 있다.
국내 월판 기준 대수는
3200대. 일본 유저가 어떻게 받아들일지 팔아가는 데 주목이다. ● 크로스 오버 가격과 등급 · 크로스 오버 SR | 605만엔 · 크로스 오버 SR "고급" | 640 만엔 ※ 모두 4WD (E-Four 고급)핸즈 해제 대응의 아이 사이트 X를 전차 표준 장비 선진 안전 장비에는, 스테레오 카메라와 전후 4개의 레이더를 조합한 「신세대 아이 사이트」에 가세해, 3D 고정밀도 지도 데이터를 채용한 고도 운전 지원 시스템 「아이 사이트 X」를 전차에 표준 장비. 「혼잡이 핸즈 해제 어시스트」나 「액티브 레인 체인지 어시스트」 「드라이버 이상 시 대응 시스템」이라고 하는 기능이 탑재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3층으로 구성되는 인스트루먼트 패널이나, 그 중앙에 구비되는 11.6인치 세로형 모니터 등이 특징적이며, 후술하는 「Limited EX」라고 하는 그레이드에는 아파 레더 원단의 시트가 옵션 설정되어, 「X-BREAK EX」에는 에너지 그린의 수가 들어간 발수성 폴리우레탄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보디 사이즈가 대형화된 것으로 차량 중량은 종래형보다 130kg 정도 무거워졌습니다만, 저회전 영역으로부터 풍부한 토크를 발생하는 1.8 L 터보 엔진은, 레거시 아웃백의 큰 보디를 아무것도 없이 가속하고 순항시킵니다. 그리고 전술한 최신 플랫폼 「풀 이너 프레임 구조의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에 의해, 승차감의 좋은 점이나 정숙성의 높이는 「발군」이라고 칭해도 과장되지 않고, 야마자카도에서의 코너링도 「의대로!」라고 하는 뉘앙스로 완료시킬 수 있습니다. >> 스바루 레거시 아웃백의 자세한 것은 이쪽 다음 페이지 >> 자연스럽게 상질의 Limited인가, 기어간 넘치는 X-BREAK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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