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L V8 모델이 국내 부활 렉서스는 ‘ IS’에 5.0L V형 8기통 엔진을 탑재한 ‘IS500 F SPORT Performance’를 8월 25일부터 국내에 도입할 것을 발표했다. IS는, 1999년에 초대가 탄생한 콤팩트 FR 스포츠 세단으로, 2020년 11월에 등장한 현행 모델에서는, 3.5 L V6 엔진을 탑재하는 「IS350」, 2.5 L 엔진+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는 「IS300h」 , 2.0L 직렬 4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하는 「IS300」의 3그레이들을 설정. 선대에 존재한 5.0L V형 8기통 엔진을 탑재하는 「ISF」는 라인 업되어 있지 않았지만, 고성능 세단의 구멍을 채우기 위해,
북미에서 판매되고 있는 「IS500」을 국내에도 도입하는 운 되었다. IS500에 탑재되는 5.0L V형 8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은 481ps/7100rpm, 최대 토크 535Nm/4800rpm을 발생. 전자 제어 서스펜션 「AVS」나 「EPS(전동 파워 스티어링)」에 전용 튜닝을 실시해, 리어에 「퍼포먼스 댐퍼」를 추가하는 것으로 뛰어난 승차감과 조종 안정성을 실현하는 것 외에, 프런트에 356 mm, 리어에 323mm의 대경 브레이크 로터를 장비한다. 디자인에서는 V8 엔진의 존재를 느끼게 하는 후드 조형이나 전용 블랙 캘리퍼, 4연 배기 머플러 등에 의해 힘과 박력을 강조하고 있다. 렉서스의 발표에 의하면 시모 야마 테스트 코스에서 철저히 뛰어들어 늘어나고 기분 좋은 가속의 감성과 관능적 사운드를 추구했다는 것이다.
렉서스 IS의 스펙
자세한 것은 이쪽 퍼스트 에디션은 8월 25일부터 접수 개시 IS500의 일본 국내 도입에 있어서, 특별 사양치 「F SPORT Performance First Edition」을 500대 한정으로 추첨 판매한다. 신청은 8월 25일부터 9월 15일까지 판매점에서 접수하고 9월 하순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을 시작할 예정이다. 퍼스트 에디션 전용 장비로서, 엑스리라 에서는 BBS 사제의 전용 19인치 단조 알루미늄 휠(매트 블랙 도장)이나 블랙 도장의 문 거울을 채용. 인테리어에서는 「블랙×브라운 퍼 포 레이션/브라운 수」의 전용 시트나 오너먼트 패널 등이 장비된다. Ultimate Sports 2.0 「F1에의 도전을 기원으로 하는 혼다의 챌린지에 스피릿과 혼다 전통의 레이싱 테크놀로지를 쏟아, 레이싱 카 속도와 압도적인 드라이빙 플레버를 추구하는 것이 타입 R」( 시빅 타입 R 개발 책임자 카키 누겠다고 히데키 씨, 이하 : 카키 누겠다고 씨) 혼다는 7월 21일 신형 '시빅 타입 R'을 발표했다. 발매는 9월을 예정하고 있다. 신형 시빅 타입 R의 개발 컨셉은 「얼티메이트 스포츠 2.0」. 선대 시빅 타입 R(2017년 모델)의 컨셉 '얼티메이트 스포츠'를 더욱 진화시켜 역대 타입 R 모델이 추구해 온 서킷에서의 속도뿐만 아니라 드라이빙 플레버와의 양립을 목표로 했다. 카키는 마 씨에 의하면 「퓨어 엔진 타입 R의 집대성으로서, 궁극의 FF 스포츠를 목표로 했다」라고 한다. >> 혼다 시빅 타입 R의 스펙 자세한 것은 이쪽 타입 R이라고 하면, 경량화와 발바닥을 강화해, 거기에 레이싱 엔진 수준의 튜닝을 베푼 초고 회전 유닛을 탑재. 쾌적성을 희생해도 속도를 추구해, 승객을 선택하는 “겪긴 모델”이라는 인상이지만, 선대부터 개발을 담당한 카키는 마 씨는, 역대가 추구한 속도에 더해, 그랜드 투어 성능도 겸비했다” 2세대 타입 R”을 만들어낸 인물. 사실 선대 시빅 타입 R은 그 컨셉이 높게 평가되어 역대 최고의 판매를 기록했다. 「역사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의 시대에 있어야 할 스포츠카를 생각해 그려, 타입 R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서 개발을 실시했다. 시대가 진행되어, 기술이 진화하는 가운데, 운동 성능과 쾌적성을 높은 차원에서 양립하는 “새로운 타입 R”로 진화의 방향타를 끊었다. 타입 R을 보다 많은 사람에게 개방한 것이 제2세대 타입 R”(감누 마 씨) 다음 페이지 >> 역대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아름답게 한정 차 전용의 「매트 애벌런치 화이트 메탈릭」 도요타는 「수프라」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에 50대 한정의 특별 사양치 「ZR “Matte White Edition(매트 화이트 에디션)”」를 설정, 추첨으로 판매를 실시한다. 추첨 신청은 7월 20일부터 8월 21일까지 Web 한정으로 접수해 9월부터 상담을 개시한다. 그 이외의 표준 모델은 7월 20일부터 상담 접수를 개시해, 발매는 모두 2022년 10월경을 예정하고 있다. ZR "Matte White Edition"은 전용 몸체 색깔 "매트 애벌런치 화이트 메탈릭"에 탄생의 인테리어를 결합한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의 특별 사양 차량. 변속기는 6단 MT가 된다. 그 외에도 특별 장비로 가죽 시트
Matte White Edition
카본 오너먼트 (조수석 앞), 충분 충전 등을 장비한다. >> 토요타 수프랑의 자세한 것은 이쪽 마이엔 최대 주제는 신개발 6 MT 설정 가장 큰 주제는 ZR 그레이드로 설정되는 신개발 6단 MT이다. 제어에는 「iMT(인텔리전트 매뉴얼 트랜스미션)」를 채용해, 컴퓨터가 드라이버의 클러치, 시프트 조작에 맞추어, 최적의 엔진 회전수가 되도록 제어·특히 시프트 다운 시에는 자동 브리핑(엔진 회전을 자동으로 조정 )하는 것으로 부드러운 시프트 조작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 MT 전용의 실내 사운드 튜닝에 의해 가속 시의 고조를 연출한다. 또한 전 그레이드 공통의 개량적으로서 발바닥 관련에서는 「AVS(적응하는 장벽들 서스펜션)」의 제어와 쇼크 업소버의 감쇠 특성을 개량해, 롤 밸런스와 승차감을 향상. 또한 섀시 제어계(AVS, EPS, VSC) 등의 재검토에 의해 조타 느낌, 한계약에서의 컨트롤설을 높였다. 또한 스태빌라이저 부시의 특성을 변경하여 조타 초기의 응답성을 향상하고 있다. >> 토요타 수프랑의 자세한 것은 이쪽 「GR 연결」의 새로운 디자인 휠 그 외, ZR 그레이드에는 GR야 리스 나 GR86과 통일성을 갖게 했다고 하는 신디 자인의 단조 19인치 알루미늄 휠을 채용. 스포크 형상이나 단면 형상을 재검토해, 1개당 1.2kg의 경량화와 고 강성화를 실현했다. 색상은 새로운 색상의 프리미엄 티타늄 다크 실버. 바디 칼라는 전 그레이드 공통으로 「보를 카 별명 고백 그레이 메탈릭」과 「돈 블루 메탈릭」을 신설 정. 「ZR」에는 메이커 옵션의 탄생 내장을 새롭게 설정한다. 가격은 기존 등급 모두 거치하고 있다. 보기에 「페어 레이디 Z 대항책」이라고 해도, 합리화를 추진하는 거대 자동차 메이커 도요타가 희소한 매뉴얼 트랜스미션을 신개발해 버리는 것에 놀라울 뿐이지만, 「6 MT가 선택할 수 있는 수프라」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희소식 라는 것은 틀림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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