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크 스피크의 초대장 도착 :: 재테크여왕

닛산자동차는 9월 9일" NV200 바넷도"의방4WD모델을 일부 사양 향상하고 이날보다 발매한다. 가격은 256만 1900엔에서 279만 8400엔. 이번의 일부 사양 향상에서는 밴 4WD의 최대 적재량을 2명 승차시는 종전보다 150kg 늘어난 650kg에 5명 승차시는 100kg 늘어난 400kg으로 하는 것으로, 사용법을 향상했다. 또 닛산 모터스포츠&커스터마이즈도 이날" NV200 바넷"을 베이스로 한 차 안 도마리 사양 차" 멀티 침대"에 밴 그레이드를 추가 설정하고, 상용 특수 장비 차." 승강기 연애 반"의 4WD 모델을 일부 사양 향상하고 판매 개시했다.

NV200 바넷 멀티 침대

일상적 사용뿐만 아니라 아웃도어나 큰 기자재를 사용하는 취미나 애완견과 여행을 즐기는 유저용으로 솟구쳐 수압식 침대 시스템을 갖춘 모델·이번 개량에서는, 기존의 승합 2열 시트 사양 업그레이드와 함께 밴 그레이드를 새롭게 설정했다. 밴 그레이드에서는 침대 폭을 더 널리 사용할 수 있으며, 4WD 모델을 멀티 침대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83만 3600엔에서 319만 7700엔. 승강기자 그는, 중량물의 적 미강으로 사용으로 차량 후방에 자동 승강 승강기를 갖춘 모델. 승강기는 후방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 접이식에서 350kg까지 조절시키는 것이 가능. 또 승강기는 격납 시에 가로 방향 개폐할 수 있어 승강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벼운 짐을 적 미강으로 심할 때의 장애가 되지 않는 구조다. 이번 사양 향상에서는 4WD의 최대 적재량을 종전보다 100kg을 500kg으로 하는 것으로, 사용법을 향상했다.

 

바넷멀티 침대를 탑재했다

 

가격은 329만 6700엔. 제너럴 모터스·저팬은 쉐보레" 카마로 LT SR"를 바탕으로 한 국내 전용 한정 모델" 카마로 RAPID BLUE EDITION(라피드 블루 에디션)"을 9월 8일에 발매했다. 한정 20대로 가격은 660만엔으로, 낮차는 2022년 12월 이후. 카마로 라피드 블루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보디 컬러에 전용의 "라피드 블루"를 채용하고 보닛 트렁크에는 검은색 랠리 스트라이프를 하게 된다. 인테리어는 전용의 세라믹 화이트칼라의 가죽 시트를 채용하고 보디 컬러와 함께 특별 감을 연출하고 있다. 파워 트레인은 베이스의 카마로 LT SR와 같은 2.0L 4기통 직분 터보 엔진에 8 AT의 편성으로 최고 출력 275ps, 최대 토크는 400 Nm을 발휘한다. 기타 장비 면도 카마로 LT SR와 모두 동일하다. 미쓰비시 자동차는 경 하이트 승합차" KE 크로스"와 경범 슈퍼 하이트 승합차" KE 크로스 스페이스"에 선진 안전 장비와 쾌적한 장비를 충실한 "T Premium""G Premium"을 설정하고""KE 스페이스"도 포함한 KE 시리즈의 일부 개량을 실시하고 9월 8일보다 판매 개시했다. 가격은 KE 크로스, KE 왜건이 132만 5500엔에서 196만 3500엔, KE 크로스 공간, KE 공간이 139만 9200엔에서 220만엔. 새 설정의 T Premium, G Premium은 KE 크로스, KE 크로스 공간의 휘발유 엔진 모델" G"와 가솔린 터보 엔진 모델"T"에 그동안 회사 옵션 설정이었던 고속 도로 이 한차선 운전 지원 기능" 내 조종사"나, 디지털 룸 밀러(멀티 억라운드 모니터가 설치), 멀티 억라운드 모니터(이 동물 검지 기능자) 등 선진 안전 장비를 표준 장비한다. 이어 KE 크로스 공간은 그동안 회사 옵션 설정이었다 뒷자리의 편리함이나 쾌적성을 높이는 "뒷자리 패키지"를 표준 장비로 했다. KE 크로스, KE 왜건의 변경 내용은 보디 컬러의 추가로 KE 크로스에 2톤의 화이트 펄/블랙 마이 카, KE 밴 모노톤의 자연스러운 상아 금속을 새롭게 설정하고 있다.

KE 크로스 공간

KE 스페이스 변경 내용은 KE 크로스 공간" T"에 그동안 회사 옵션 설정이었다 뒷자리의 편리함이나 쾌적성을 높이는 뒷자리 패키지를 표준 장비, KE 공간' T"는 그동안 회사 옵션 설정했다 운전석 쪽에서 전동 슬라이드 도어(핸즈프리 오토매틱 슬라이딩 도어)를 표준 장비로 했다. 보디 칼라는 KE 크로스 공간에 2톤의 티타늄 그레이 금속/블랙 마이 카, KE 공간에 단조의 민트 블루 금속을 새롭게 설정했다. 람보르기니에서 파이크 스피크의 초대장이 도착!?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카탈로그 그레이드를 체크한다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전문가 리뷰를 체크한다 파이크 스피크는 콜로라도주에 있는 산꼭대기의 하나로 해발은 4301m, 매년 미국 독립 기념일 전후에 개최되는 힐 클라임으로 유명하다. 마침 100회째를 맞은 올해는 6월 26일 실시되며

로빈 슛이 언리미팃 반

에서 드라이브한 2018 울프 TSC-FS가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이 타임 트라이얼의 흥분이 곧 식었다고 생각한 7월 초 람보르기니에서 파이크 스피크의 초대장이 도착했다." 왜 지금쯤?"이라고 생각했지만 잘 읽으면"우루스·프로젝트" 되는 문자도 보인다. 지정된 콜로라도 스프링스 호텔에 도착해서 프로그램을 보면" 아침 4시 반에 마련된 "우라캉STO"로 파이크 스피크로 출발!"로 나타났다. 얼마나 콜로라도 주의 최고 법정 속도가 75마일/h(약 120km/h)와 전미에서도 빠른 분이라고는 하지만 최고 속도 310km/h의 STO, 게다가 이 블루와 오렌지의 염색에서는 눈에 띄기 짝이 없다. 아니나 다를까, 하이웨이로 순찰차에 조우, 신분증명서를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