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준형차 엔트리 모델의 비엠 :: 재테크여왕

마침 좋은 사이즈의 BMW이다 BMW"1 시리즈"는 BMW의 엔트리 모델에 해당하는 준중형차(폴크스바겐"골프"정도의 사이즈 감)의 5도어 해치백. 2004년에 등장한 초대와 2011년 등장한 2대째는 반 유일한 FR 레이아웃(후륜 구동)을 채용하고 있었지만, 2019년 8월에 발매된 현행 3대째는 일반적인 FF 레이아웃(전륜 구동)에 플랫폼이 쇄신되고 있습니다. 보디 사이즈는 길이 4355mm× 전폭 1800mm× 전체 높이 1465mm로 전폭은 선대 모델보다 35 mm 확대되었으나, 길이는 5mm 짧아지고 휠 베이스도 20 mm 단축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실내 공간을 넓게 취할 수 있는 FF용 플랫폼을 채용함으로써 현행 형 1시리즈의 내부는 선대보다 오히려 확대. 하실 용량도 선대보다 20L 많은 380L로 뒷자리 의자를 뒤면 최대 1200L까지 넓힐 수 있습니다. 1시리즈 라겠지 룸 엑스 테리어 디자인은 다른 신세대 BMW 각자의 차와 공통되는 큰 싱글 프레임 디자인의 키드니 그릴과 종래의 4 등식 LED 헤드 라이트, L자형을 모티브로 할 테일 램프 등을 채용. 인테리어도 최신 세대의 BMW 차의 문법에 따른 디자인에서 5.1인치 액정 미터 패널과 센터 콘솔 위에 8.8인치의 제어 디스플레이를 표준 장비·옵션에서 "BMW 라이브 조종석"으로 불리는 10.25인치 디스플레이에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후술하는 M135i xDrive는 BMW 라이브 조종석을 표준 장비).

 

사이즈가 좋은 비엠더블

 

1시리즈의 인테리어 파워 트레인은 FF의 "118i"는 최고 출력 140ps의 1.5L의 3 가솔린 터보 엔진에 7단 DCT를 조합, 마찬가지로 FF의 "118d"는 최대 토크 350 Nm의 2L의 4 디젤 터보 엔진+8단 AT라고 하는 편성. 초 스포티 그레이드인 풀 타임 4WD의 "M135i xDrive"는 최고 출력 306ps의 2L의 4 가솔린 터보+8단 스포츠 AT라고 하는 편성입니다. 최신 세대의 BMW 차 그러니 1시리즈는 당연히 운전 지원 기능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ACC(아답티브·크루즈컨트롤)와 크로스 트래픽 워닝(리어) 등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트"는 전체 차량 표준 장비로 35km/h 이하의 속도로 진전된 최근 50m의 궤적을 기억하고 그 궤적대로 후퇴할 때 핸들 조작을 자동으로 실시하는 "리버스 어시스트"를 포함"주차 어시스트"도 전체 차량에 표준 장비되고 있습니다. 아답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스위치류는 왼쪽에 설치된다. FF 화로 달리기의 질은 떨어지지 않을까? 클래스의 유일한 FR(후륜 구동)임이 최대 셀링 포인트였다 1시리즈가 FF(전륜 구동)로 바뀌면서"가 드라이빙 필은 퇴화한 것 아닌가? 그것도 엔진은 3기통에 됐어……"이라고 우려하는 것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기우입니다.FR 차 젓는 필에 예로부터 익숙한 사람은 처음에 나 약간의 위화감도 느낄 가능성은 있지만 일반적인 드라이버이면" FF 상해"

이 마음에 되는 순간은 일절 없을 것

현행 형 1시리즈는 매우 기분 좋고 그리 휘어질 수 있는 차량입니다. 118i를 단 1.5L의 직 3 가솔린 터보 엔진은 3기통 엔진 특유의 나쁜 진동 등은 특히 감지하지 않고 7단 DCT와의 조합으로 " 맛있는 곳"을 제대로 쓰일 수 있어 부족을 느끼는 것도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350 Nm이라는 가장 굵은 것 토크의 2L의 4 디젤 터보 엔진을 탑재한 118d라면 "역부족" 등 느낄 것이 없어 306ps의 2L의 4 가솔린 터보를 쌓은 M135i xDrive는 "……눈이 따라가지 않을 만큼 빨리!" 같은 인상이 됩니다. 1시리즈 M135i xDrive 휘발유 or인데 젤다의 전설은 괴로운 선택 현재 판매되고 있는 1시리즈의 그레이드 구성과 각각 차량 가격은 이하 대로입니다. 118i Play 417만엔 118i M Sport 455만엔 118d Play 441만엔 118d M Sport 479만엔 M135i xDrive 662만엔 "118i"와 "118d""M135i xDrive"의 차이는 전술대로, 탑재 엔진과 구동 방식의 차입니다. 118i는 140ps의 1.5L의 3 가솔린 터보를 탑재하는 FF 차에서 118d는 350 Nm의 2L의 4 디젤 터보를 탑재하는 FF 차. 그리고 M135i xDrive는 306ps의 강력한 2L의 4 가솔린 터보를 탑재하는 4WD 차에요. 다소 알기 어려운 것은 118i와 118d에 설정되어 있다" Play"와 "M Sport"의 차인가요. "Play"는 현행 형 BMW1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패키지이지만" M Sport"에는 주로 이하의 전용 장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M 스포츠 서스펜션 18인치의 전용 휠 알루미늄 새틴 바의 키드니 그릴 전후좌우의 M 순정 공기력 파트 진짜 가죽 두루마리의 스포츠 조종 스포츠 안전 기타 이 외 M Sport에서는 옵션에서 "M 스포츠, 브레이크"이나 "M 리어 스포일러" 등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가장 빠르고 가장 스포티한 1시리즈가 갖고 싶어!"라고 하는 경우의 추천 등급은 M135i xDrive에서 결정되겠지만, 어디까지나 일반적인 1시리즈를 선호하는 경우의 추천은 "가솔린 터보와 디젤 터보의 어느 쪽으로 할까?""기본적인 Play에 할지 스포티한 M Sport로 할까?"라는 2점에서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후자의 "기본적인 Play에 할지 스포티한 M Sport로 할까?"라는 것은 솔직히 어느 쪽이든 좋다고 할까 주문대로 "에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1시리즈의 사이드 뷰

스포츠 서스펜션과 순정 공기력 요소로 " 낮은 자리한 느낌"에 보이는 M Sport의 외모는 근사하지만 현행 형 1시리즈의 스타일링은 Play라도 충분히 날렵합니다. 또 18인치+스포츠 사스가 아니다" 17인치 휠+정상 서스펜션"이 된 Play의 나긋나긋한 승리비도 어떤 의미 날렵하며 그것은 그것에 매력적입니다. 그보다 괴로운 것은 "가솔린 터보와 디젤 터보의 어느 쪽으로 할까?"라는 문제죠. 이것도 기본적으로는 "각자의 주문대로 "에서는 있지만, 만약" 디젤 터보가 24만엔 높은"이라는 현실을 허용할 수 있다면, 추천은 118d Style 또는 M Sport라는 것이 됩니다. 전술한 대로 1.5L의 직 3 가솔린 터보 엔진도 전혀 나쁘지 않다고 할까, 오히려" 꽤 괜찮은 느낌"이 있는데 118d를 단 2L의 4 디젤 터보 엔진은 모든 면에서 그것을 조금씩 넘고 있습니다. 전역에 있고 우렁찼다&토크 풀인 회전 필이나 정숙성도 좋고, 그리고 연비 성능도 뛰어난 ― ―다는 것입니다. 24만엔의 가격 차를 납득한 뒤" 낚시"까지 있는 것을 118d Style 또는 M Sport입니다. 호적수가 북적거리는 카테고리에서 1시리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있는가 현행 형 1시리즈의 라이벌이 되는 것은 같은 준중형차라고 부르는 등급에 속하는 폴크스바겐" 골프"라고 푸조"308"이라는 것입니다. 1시리즈와 골프 및 308의 최신 세대는 모두 무섭다 정도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C 세금 해치백이므로

간단히" 가장 우수한 것은 ○ ○에서 2번째는 □ □. 반면 △ △은 보안성 면에서 약간 떨어진다" 등으로 평가할 수 없습니다. 너무 섬세한 프로 레이서가 운전하는 경우는 차치하고 필자를 포함한 일반적인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한"……어떤 차량도 멋진!"이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을 것입니다. 푸조 308 다는 것은 "어떤 것을 택해도 OK"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 3 모델은 각각 가격도 드라이빙 필도 연비도 약간의 차이는 있으며 그 이상으로 "디자인"과 "분위기"는 꽤 크게 다릅니다. 그런 3 모델 중" 어느"이 자기 감각과 취향, 혹은 예산감독에 맞을지는 딜러 시승과 "견적서"를 통해서 결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결과적으로 어떤 것을 뽑더라도 크게 만족할 수 있는 쇼핑이 되리라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런 것을 밟은 후에 "굳이" 말하면" 스포티한 필링"과 " 보이는 이미지"를 중시하려면 추천은 1시리즈입니다. 이는 "골프, 308은 스포티든지 화려하지도 않다"라는 말이 아니라 그것들 2 모델도 충분히 이상으로 달리기는 스포티인 이미지, 장비는 우아합니다. 폴크스바겐 골프 그러나 달리기에 관해서는 "양념" 부분에서 1시리즈가 아주 조금 날렵하고 있고 실질은 아니다" 브랜드 이미지" 부분에서 폴크스바겐이나 푸조보다 BMW가 "어쩐지 고저서"남에게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준중형차 해치백 다는 것은 상당한 경합 지역이므로, 그곳의 최신 세대인 1시리즈와 전술의 2차, 혹은 메르세데스 벤츠" A클래스"나 르노" 메건" 등 사이에 "압도적인 성능 차이"는 없습니다.". 모두 멋진!"라는 뉘앙스의 승리 미가 제반 성능,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입니다. 그러나 그런 중에서도 BMW, 승리 미의 "스포티한 양념"이라고, 브랜드 이미지의 " 좋은 물간감"은 라이벌을 머리 절반 정도는 더 들어가는 것 같군요. 실질적으로 이미지적으로도 "스포티"에서 "프리미엄인 느낌"의 해치백을 찾는 사람에게 현행 형 1시리즈는 틀림없이" 최적의 선택 사항"의 하나·검토 중인 사람은 그대로 주저 없이 상담의 세부를 채워서 가야 할까요.